현재 넘버원과 더원을 제외한 야누스나 산토끼 블링블링 check here 등에서 쓰고 있는 시스템이고
어차피 가게 자리가 예전 가라오케가 있던 자리이고 그때와 까페들과 협력하고 있으니 그 나름대로 성업하리라 생각합니다.
하시면 고객님이 원하시는곳으로 예약해 방문합니다.우리가 손님들에게 물어보는 이유는 간단합니다.짬찐 한식당은 호치민에 딱 두군대밖에 없으니까요.
베트남 당국입장에서는 "범법자가 호치민을 활보하고 다닌다." 절대 용납이 않되죠
하지만 방수가 많다보니 차례대로 하면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진다는 부분에서 좋게 평가 받고 있는 부분인 듯 하다.
그리고 호치민 고수 운영자는 한인가라오케만큼은 푼돈의 커미션에 혹해 여기가세요/저기가세요 하는 호객행위는 절대 않합니다.
손님이 많다는 건 '돈을 벌기 위해 출근하는 아가씨도 많아진다'로 이어지고 아가씨가 많아지면 손님들도 많아지는 건 당연한 이야기겠지요. 이러한 이유로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장소이기도 합니다.
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‘에이스’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.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.
불건마
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의 기준이 다를 수 밖에 없는 바, 순위 평가의 기준은 여행객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.
호치민 가라오케를 선택할 때 어디로 가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. 가라오케 선택에 도움이 될만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가라오케
이에 힘 입어 오픈 초기부터 어려움 없이 예약이 채워지고 있는 듯 하고 충분히 방수를 채워나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.
기본적으로 방수가 많지 않은 것에 비해서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많고 일단 길게 가는 아이들의 비율은 호치민 내에서 최고가 아닐까 싶다.